전략 1.
가성비을 선호하며 e-commerce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지속적인 구매로 연결될 수
있는 고객인 싱글 및 신혼부부(어린 자녀가 있는 부부 포함)인 2535 여성 타겟
전략 2.
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해 단기간 브랜드 인지도 구축 필요
기존 시장에서 집행하지 않았던 개그우먼 이국주를 모델로 기용한 코믹광고로
이슈 및 임팩트 전달
전략 3.
타겟이 선호하는 매체를 집중하여 지속적 집행
국내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전략 및 캠페인 기획
임팩트 있는 이슈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구축 및 세일즈 매체 확대 & 매출 증대